하탐 환율 다이어리

베트남은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강력 범죄는 매우 드물지만, 소매치기 같은 작은 범죄는 자주 일어납니다.

환율은 낮은 편이나, 입국과 동시에 환전이 가능해서 편한 것이 장점입니다. 환전소마다 환율 차이가 있으므로, 몇 군데 확인해서 가장 환율이 좋은 곳에서 환전을 하시면 됩니다.

본 리스크 고지의 원문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므로 영어 원문과 한국어 번역문에 차이가 있는 경우 영어 원문을 우선으로 합니다.

현재 증시는 흑백논리로 투자 판단을 내릴 때가 아니다. 몰빵 매수? 전량 매도? 아니라오!  

비자, 마스터 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등 우리나라에서 발급 받는 대부분의 신용카드는 사용가능합니다.

베트남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는 워낙 위조지폐가 많기 때문에 달러를 환전하려고 하면 철저히 확인을 거칩니다.

  신용정보활용체제  

베트남 동으로 환전할 때 가장 현명한 환전 방법은 한국에서 원화를 달러로 환전한 후 베트남에 도착해서 달러를 베트남 동으로 다시 환전하는 것입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게다가 환전할 때마다 일일이 찾아가야 하는 불편함이 있으므로, 환율을 확인해보시고 괜찮다면 조금은 호치민 환전소 더 많은 돈을 환전하시는 게 좋습니다.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하탐 환율 다이어리”

Leave a Reply

Gravatar